[해학]/性常識

이미지섹스

경호... 2009. 3. 17. 01:44


가끔 채팅이란 걸 하다 보면 그곳에 모인 남녀들의 공통점은 권태라는 것이다. 그것도 대부분 성적권태로 인해 즐거움이 없단다. 왜 성적인 권태가 찾아오는 것일까?
그것은 아마 상대에게 더 이상 새로움을 찾기 어려워서 일 것이다. 변함없는 상대에다가 늘 같은 섹스, 이것이 권태의 원인이라 할 수 있다.



'이미지 섹스'라는 것은 내가 지닌 고정적인 이미지를 넘어서 가상의 모습으로 섹스를 나누는 것을 말한다. 즉, 한 남자의 아내로 여친으로 섹스를 하는 것이 아닌 다른 모습으로 변신을 하는 것이다.
남자가 원하는 모습으로 변신하거나 여자가 꿈꾸는 상대로 모습을 바꾸거나, 상황을 설정해서 섹스 하는 것을 말한다. 누가 이런 것을 즐기느냐고?
말을 안 할뿐이지 누구나 꿈꾸는 섹스 법일 것이다.



친구 커플의 이야기다. 섹스에 대해선 실전 경험이 나 이상인 이놈이 드디어 한 여자에게 정착을 하고 결혼을 하였다. 그런데 결혼 3년차가 넘어가면서 섹스가 밍숭맹숭 해지더란다.
급격히 줄어드는 횟수와 즐거움이 감소하다가 둘이 같이 고민을 시작했단다. 그러다가 속으로만 해보고 싶었던 상황의 설정이나 이미지를 바꿔보자고 했단다.
먼저 여자는 자신이 겁탈당하는 것이 어떤 느낌인지 느끼고 싶다고 했다. (실제로는 상상도 할 수 없었지만 어떤 느낌인지 계속 궁금했단다) 그래서 이 골 때리는 커플은 그것을 실제처럼 해보기로 하고 남편이 어느 날 저녁 (예상하지 못한 날) 실제로 스타킹을 쓰고 잠든 아내를 겁탈하듯 거칠게 안으며 강제로 하다시피 섹스를 했단다. 근데 그 자극이 너무 강렬해서 여자는 간만에 충분한 오르가슴을 느낄 수 있었다고 한다.
그러자 이놈은 이제 자신의 욕구를 들어달라며 어디서 글쎄 부르마복 (일본 여고 체육복)을 구해서 와이프에게 입히면서 자신이 선생님이 된 것처럼 섹스를 했다고 한다. 그렇게 그 커플은 섹스의 권태기를 이미지 섹스로 극복을 하였단다.



남자들이 꿈꾸는 '영계 이미지 3종 세트'라는 것이 있다. 치어리더, 간호사, 고등학생. 이것인데 하고 싶어도 보통 남자들은 만나기도 힘들고 하기도 힘이 든다.
그러면 어떻게 할 수 있을까? 걱정 마시라. 당신이 작은 용기가 남자에게 큰 자극이 될 수 있다. '영계 3종 세트'로 변신하는 건 옷 하나 바꾸는 것 뿐으로 간단한 일이다. 요즘 코스튬 의상 대여하는 곳에 가면 갖가지 의상을 눈총 받지 않고 쉽게 빌릴 수 있다.
뭐, 더 리얼한 의상을 위해선 방송국 의상 대여실에 가면 얼마든지 구할 수 있다. (신분증하고 대여료만 있으면 얼마든지 가능하다. 경찰복에서 간호사복까지 얼마든지 콜이다)



1. 서로의 욕구를 존중할 것

상대방이 원하는 것에 대해서 변태니 용납할 수 없느니 하는 말로 상처를 주지 말 것. 욕구는 서로 다른 것이지 틀린 것이 아니다.
단지 똑 같은 섹스이되 내가 그가 원하는 모습으로, 그가 내가 원하는 모습으로 바뀌는 것 뿐이라는 넓은 생각이 필요하다.

2. '이미지 섹스'에 집중 할 것

대부분 이미지에 맞는 의상을 입는 것만으로도 동화되어 버리는 현상이 일어난다. 멀쩡한 남자도 군복을 입으면 군인 '가다'가 나오는 것처럼, 교복을 입으면 본인도 학생처럼 느껴지며 행동하게 된다.
그렇다면 스스로 학생이란 역할에 더욱 몰두하면서 완성도 높은 '이미지 섹스' 연출이 가능하다. "학생이면 이럴 때 어떻게 행동할까?" 등등의 생각으로 상대를 만족시키는 자세가 필요하다.

3. 부끄러워 하기보단 즐기는 자세가 필요

서로의 합의 하에 즐기는 섹스에는 상식이 필요가 없다.
둘만의 세계가 열리는 것이다. 그것을 누구에게 말할 필요도 없고 허락을 받을 필요도 없다.
조금만 변신을 하면 정말 색다른 섹스가 가능하다는 사실을 잊지 말기를 바란다

'[해학] > 性常識' 카테고리의 다른 글

40~50대의 성욕   (0) 2009.03.17
바람피우는 여자들의 생각   (0) 2009.03.17
여자의 은밀한 비밀   (0) 2009.03.17
性적 흥분에 따른 남녀의 반응   (0) 2009.03.11
환상적 체위   (0) 2009.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