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작품산책]/세계의사진예술

Photography / 기억 저편에..

경호... 2015. 7. 1. 02:57

 

 

 

 

 


 

 


 

 

 

 

 

 

 
 

 

 

 

 

 

 

 

 

 
 

 

 

 

 

 

 

 
 

 

 

 

 

 

 

 

 

 

                                                                                                                                                                                    

 

  

 

 

 

 

 

 


 

 

 

 

 

 

마음이 힘든 날
누군가와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

일상적인 생활에서 벗어나
또 다른 나를 찾고 싶다.

 

시간이 걸리는 먼 여행을 하고 싶다.

나만이 누릴수 있는
여유를 가지고 돌아 오고 싶다.

 

마음으로 부터
잊어가고
기억하고의 반복속에서
다시금 새로움의 호흡을 가다듬고 싶다

 

무척이나 힘든날
아무도 모르게
그렇게 먼 여행을 떠나고 싶다.

 

지금 이 순간을
영원으로 가져 갈만큼
후회 없는 날이였으면 좋겠다.

 


                                          /순간을 영원으로


 
//

 

 

 

 

 

 

 

                                                                                                 

'[예술작품산책] > 세계의사진예술' 카테고리의 다른 글

Photography / One more time  (0) 2015.07.04
Photography / 슬픔의 강  (0) 2015.07.01
Rainy Day / `Nocturne (Raining version)  (0) 2015.07.01
photography / 女人  (0) 2015.07.01
Photography - Xavier Jamonet  (0) 2013.10.01